toheartRomanization

isanghan narae on geosman gata
iraessda jeoraessda michil geot gata
kkeut eopsi pyeolchyeojin su manheun gil junge
eodil hyanghae gayaman halkka

neoreul neomu saranghaneunde Oh Yeah
(mwol saenggakhaneunji cham al su eopsneun neo)
yeojaran wae ireohgena bokjaphanji molla
heeonal su eopseo nege ppajyeobeorin nan

1. 2. 3. 4

musimko deutgoseo heullyeoseon an dwae
mal haneun geudaero deureodo an dwae
geunyeoga sumgyeodun Oh jeongdabi mwonjireul
neul chajeuryeo aesseoyaman hae

neo hanaman saranghaneunde
sarangmaneuron sarangi an dwae
baekmareul tago dagagado

acha haneun sae gireul ilheobeoryeo nan
yeojaui maeumeun aldagado nan molla
miro soge nan deonjyeojin geosman gata
chulguga eopseo but My Only girl

ne mam sogeseo gireul chaja hemae nan
kkok nega wonhaneun geu mari mwonji molla
areumdaun neol usge hagoman sipeo
chulguga eopseodo My Only girl

Oh Only girl
nege ppajyeobeorin na

jeogi nuni busin bicceul ttaragamyeon nega isseulkka
baramgyeore seuchin hyanggil ttaragalkka

neo hanaman saranghaneunde
sarangmaneuron sarangi an dwae
neoraneun miro soge gathyeo

acha haneun sae gireul ilheobeoryeo nan
yeojaui maeumeun aldagado nan molla
miro soge nan deonjyeojin geosman gata
chulguga eopseo but My Only girl

neon machi mirocheoreom nal
(kkok nega wonhaneun geu mari mwonji molla)
nal gadugo usgo issjanha
chulguga eopseodo My Only girl

 

English Translation

I feel like I’m in a wonderland right now
Like this like that I’m going crazy
In the many roads that have no end
I feel like I should head somewhereI love you very much Oh Yeah
(I cannot tell what you’re thinking)
I don’t know why a girl has to be so complicated
I can’t escape, I fell for you

1. 2. 3. 4.

You can’t listen carelessly
You can’t just listen to her words as is
You have to find the hidden meaning Oh
You always have to try hard

I only love you
But I can’t love you with just love
Even if I get close to you with a white horse

By the time I said “A-Ha” I got lost on the new road
You think you know a girl’s heart but you get lost again
I feel like I got thrown into a maze
There’s no exit But My Only Girl

I wander through your heart looking for ways
I never know what you want to say exactly
I just want to make the beautiful you smile
Even if there is no exit, My Only Girl

Oh Only Girl
I’ve fallen for you

If I follow the bright light over there, will you be there
Or should I follow the fragrance that passed with the wind

I only love you
But I can’t love you with just love
Even if I get close to you with a white horse

By the time I said “A-Ha” I got lost on the new road
You think you know a girl’s heart but you get lost again
I feel like I got thrown into a maze
There’s no exit But My Only Girl

Like a maze you
(You think you know a girl’s heart but you get lost again)
keep me prisoned and smile
Even if there’s not exit, My Only Girl

cr : kashiga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