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9210_748424758510825_33290993_o

Romanization

nan cheoncheonhi bareul olmgyeo geudaeegero jom deo gakkai gago sipeo
soneul naemireo bwaji geudae mollae

neoui juwireul dolmyeo maeil maeil neomaneul baraboneun yuropa
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daheul su eopsdeon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neoman boyeo kkeut eopsi dolgo ijyo on him dahaedo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

byeoreun chagapgo nan honjajyo geudaeneun yeojeonhi gateun georireul jikimyeo
nareul bara boneyo janinhage

seodulji anhgo galge maeil maeil naega hal su ineun mankeum hae bolge
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daheul su eopsdeon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neoman boyeo kkeut eopsi dolgo ijyo on him dahaedo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

seulpeumui pyojeongeun deung dwiro yeongwonhi boyeojuji anha
neoui bicceul badado nae geurimjamaneun eoreoga
nal jabajwo deo ganghage kkeureo anajwo
naneun neo eopsi sal su eopseo You are the only one yeongwonhi

daheul su eopsdeon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neoman boyeo kkeut eopsi dolgo ijyo on him dahaedo
daheul su eopsdeon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sdaneun geol ara..”

English Translation

I want to go closer to you, slowly moving my feet
I tried to push my hands, without you knowing

Following around you every day, A Europa that’s only looking at you
My feelings that slowly grew bigger and bigger, I told them
Now it’s time to go to you

Our dream that we couldn’t touch, come to me I’ll live inside your arms
I only see you in the darkness, with no end I’m going around and around even with all my strength
I know it can’t get any closer
“I know that it can’t any closer..”

The stars are cold and I’m alone, you’re protecting the way like always
You’re looking at me, cruelly

I’ll go slowly, every day I’ll do everything I can
My feelings that slowly grew bigger and bigger, I told them
Now it’s time to go to you

Our dream that we couldn’t touch, come to me I’ll live inside your arms
I only see you in the darkness, with no end I’m going around and around even with all my strength
I know that it can’t get any closer
“I know that it can’t any closer..”

Put the sad face away, never show it
Even if I am lightened by you only my shadow freezes
Grab me, pull me stronger and hug me
I can’t live without you You are the only one forever

Our dream that we couldn’t touch, come to me I’ll live inside your arms
I only see you in the darkness, with no end I’m going around and around even with all my strength
I know that it can’t get any closer
“I know that it can’t any closer..”

 

cr : kashiga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