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ization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ha, jinjja moreugesseo so complicated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museun suhag gyeongshi daehoe munje
puneun geot boda deo eolyeowo
Damn straight up

nan jinjja moreugesseo jong
jabeul su eobtneun neoui mam
utda gado eonje geuraet
nyaneun deushi ssag
bakkwieo beorineun pyojeong
neon jeongmal yojigyeong
yecheug bulganeung haeseo
gyesog ne nunchireul bwa
hetgallige haji neon ajig
jal moreuget damyeonseo
nareul jeoul jil ije geuman
haedo dwae geu yeou jit
soljig geuge dab ingeoya
gwireul giuryeo deureo bwa
meoriga anin shimjangi
oechineun sori

alssong dalssong han geudaeran sarameun
gipeun badatsog (So so arisonghae Baby)
boil deut mal deut han geudae
sogeun nareul aetage haji
geudae mwol mang seorigo itnayo
geunyang soljighi marhaejwoyo
geudae yeogshi nawa gatdaneun geol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alda gado moreugesseo geudae sogeul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soljig hage geudae mameul boyeo jwoyo
Baby itneun geudaero
mami wonhaneun daero
uri soljig hae jyeoyo seoro
gwaenhan shigan nangbi haji mayo
geudaega neukkin daero
mami jeonhaneun daero
naesung tteoneun yeojadeul
gwaneun dareudan geol mideoyo

utdagado geumse Down haruedo
Up&down many times
neomu areumdaun geudaen
byeondeog jaengi shimsul jaengi
nareul aetaeuneun yumocha jul dari
gin geumanhae geudaen imi seungrija
susu kkekki naneun jal motaeyo eoseo
naege wayo uri dureun jebeob jal eoulli
janhayo bwayo sesangui jatdaega
anin geudae mameul tonghae ije
nawa donghaeng (Walk with me)

alssong dalssong han geudaeran sarameun
gipeun badatsog (So so arisonghae Baby)
boil deut mal deut han geudae
sogeun nareul aetage haji
geudae mwol mang seorigo itnayo
geunyang soljighi marhaejwoyo
geudae yeogshi nawa gatdaneun geol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alda gado moreugesseo geudae sogeul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soljig hage geudae mameul boyeo jwoyo
Baby itneun geudaero
mami wonhaneun daero
uri soljig hae jyeoyo seoro
gwaenhan shigan nangbi haji mayo
geudaega neukkin daero
mami jeonhaneun daero
naesung tteoneun yeojadeul
gwaneun dareudan geol mideoyo

mijigeunhan sai chingu bodan
gakkab jiman yeonineun anin
eojeong jjeonghan uri dul
igeotdo jeogeotdo anin
ije georil jobhyeo yo geudae
dadhin mame muneul yeoreoyo
uri dulmanui mudaero tteonayo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alda gado moreugesseo geudae sogeul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soljig hage geudae mameul boyeo jwoyo
Baby itneun geudaero
mami wonhaneun daero
uri soljig hae jyeoyo seoro
gwaenhan shigan nangbi haji mayo
geudaega neukkin daero
mami jeonhaneun daero
naesung tteoneun yeojadeul
gwaneun dareudan geol mideoyo

English Translation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I really don’t know, so complicated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It’s harder than solving a problem
a math competition,
damn straight up

I really don’t know,
I can’t figure out your heart
You smile but then your face
suddenly turns cold,
you’re so perplexing
You’re unpredictable so
I’m always on the look out
You confuse me, telling me
that you’re not sure yet
Stop testing me,
stop playing hard to get
Listen carefully
to the real answer,
to the sound
that your heart,
not your head, makes

* A person as confusing as you is
like the deep ocean (so so ambiguous baby)
I can almost see your inner feelings
but I can’t, making me anxious
Why are you hesitating?
Just be honest and tell me
That you feel the same way as I do

**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I can’t figure out your heart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Be honest and show me your heart
Baby, just as it is,
however you want
Let’s be honest to each other
Let’s not waste any time
However you feel, however
your heart tells you
I believe that you’re different
from other girls who pretend

You laugh but you quickly get down,
during the day, you go up and down
many times You’re so beautiful but
you’re fickle and cross Stop playing
games that make me anxious, you’re
already the winner I’m not good at
solving riddles so hurry and come to
me We fit together so well, look
Don’t think about the world’s measuring
tape but look at your heart and
walk with me (walk with me)

A person as confusing as you is
like the deep ocean (so so ambiguous baby)
I can almost see your inner feelings
but I can’t, making me anxious
Why are you hesitating?
Just be honest and tell me
That you feel the same way as I do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I can’t figure out your heart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Be honest and show me your heart
Baby, just as it is,
however you want
Let’s be honest to each other
Let’s not waste any time
However you feel, however
your heart tells you
I believe that you’re different
from other girls who pretend

It’s not hot but not cold, we’re
closer than friends but not lovers
We’re in a gray area,
we’re not this or that
Let’s narrow the distance,
open your closed heart
Let’s go to our own stage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I can’t figure out your heart
Mysterious lady, so mysterious lady
Be honest and show me your heart
Baby, just as it is,
however you want
Let’s be honest to each other
Let’s not waste any time
However you feel, however
your heart tells you
I believe that you’re different
from other girls who pretend

 

cr : romanization by kromanized.com
engtrans by pop!gasa